fanmaum_logo

아이유님이랑 라디오

아이유님이랑 라디오

 

 

 

 

아이유님이랑 라디오

와 대박 ㅎㅎ

 

진짜 유인나씨 라디오는 나가는 군요 ㅎㅎ

 

정말 아이유님이랑 친해서 그런가 봅니다

넘 매력적이에요

 

차분히 이야기 하는데

 

인성도 그렇고

사람 자체가 아주 매력이 미쳤네요

 

목소리도 그렇고 ㅠㅠ

듣다가 넘 좋아서 행복쓰~

 

정말 이런 매력 대박입니다~

목소리랑 성격까지~

 

완벽~

다들 이번 라디오 보셨나유? ㅎ

 

0
0
댓글6
  • 카리스마미어켓
    아이유님이랑 라디오 너무 힐링이었어요.  
    차분한 목소리에 우석님 매력까지 더해져서 계속 듣고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아이유 님 라디오 출연 소식 정말 반갑네요!
    말씀하신 대로 차분한 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행복을 주는 것 같아요.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사람들의 호평이 많은 것 같아요! 아이유님과 유인나씨가 함께하는 라디오는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졌겠네요. 두 분의 케미가 너무 좋아 보여서 듣는 재미가 극대화되었을 것 같아요. 🌟✨
  • 행복한강아지Q228703
    라디오에서 아이유님이랑 같이 있는 사진은 편안한 대화 분위기가 느껴져서 힐링되는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P208174
    ㅋㅋㅋ둘이얼굴느낌이비슷해요그래서보는데편안하더라구용ㅎㅎㅎ
  • 공손한목련L118378
    네 봤어요
    인나님이 우석님 많이 배려하시며 진행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