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 왤케 잘하나요

노래 왤케 잘하나요

오 생각보다 노래를 너무 잘하네요 ㅎㅎㅎ

아이유님과의 음색합도 좋구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 더 듣고싶어지네여!!!!!

드라마도 요즘 잘나가구 우석님 진짜 대스타네여 ㄷㄷ 돈을 쓸어모으실듯 ㅎ

선업튀도 시작해보려구여 ㅎㅎ 거기서도 가수로 나오는 거 맞죠?

재밌다길래 기대중입니다ㅎㅎㅎㅎㅎ

21대군도 이미 너무 존잼이라서...이 드라마 끝나면 보려구여 ㅋㅋㅋ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카리스마미어켓
    아이유님이랑 음색합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되더라구요. 
    선업튀에서도 노래 더 자주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맞아요, 노래 정말 생각보다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요즘 '선업튀'도 워낙 화제라 우석님 주가가 하늘을 찌르는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맞아요, 노래 실력도 정말 뛰어나고 아이유님과의 음색 합도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되네요.
    드라마도 워낙 인기라 대세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음악에 재능이 있어 보여서 놀랍네요! 우석님의 인기도 대단하죠! 선업튀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 우선 즐겁게 음악 활동을 즐기시길 바라요! 🎤✨
  • 행복한강아지Q228703
    노래 잘하냐는 글 보니까 연기뿐만 아니라 목소리까지 매력 있어서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우석님 노래도 잘 부르지요. 정말 대단한 스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