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미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보기좋네요 ㅎㅎ

케미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보기좋네요 ㅎㅎ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아이유의 “비온다”는 말에 변우석은 

“거짓말”이라 호응하면서도 아이유를 위해 ‘손우산’을 만들어 줬다. 너무 보기좋은것같아요 !ㅎㅎㅎ

 
 
 
0
0
댓글8
  • 혁신적인계피C1858535
    두 분의 대화부터 손우산까지, 정말 케미가 좋네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보는 내내 훈훈했습니다.
    이런 다정함이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비 오는 순간을 자연스럽게 챙겨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두 사람 사이에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 근면한나팔꽃O242787
    갑작스러운 비에도 두 분의 센스 있는 티키타카와 배려가 돋보이네요.
    서로를 생각하는 예쁜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우산을 만들어 주는 모습이 정말 로맨틱하죠! 아이유와 변우석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 ☔💕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우석님과 케미가 좋더라구요.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손우산 만들어주고 센스 좋네요.
    배려가 일상인 사람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210340
    손우산이라니 우석님 센스가 장난아니네요 왜 제가 설레죠
  • 잠재적인팬더G137619
    보기좋네요
    스윗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