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외모칭찬에 부끄러워하는모습 보기좋네요 ㅎㅎ

우석님 외모칭찬에 부끄러워하는모습 보기좋네요 ㅎㅎ

 변우석은 '거울을 보면 심리적으로 무너질 때가 있죠?'라는 유인나의 질문에 "거울 자주 본다, 항상 무너진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변우석은 "현장에는 조명도 있고, 뒤에 도와주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그런 생각 안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아이유가 "우석 씨는 거울 보고 무너지는 일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아이유는 사복을 입고 아무런 세팅이 되어있지 않은 변우석의 모습을 많이 봤다며 유인나와 입을 모아 변우석의 외모를 칭찬

0
0
댓글10
  • 카리스마미어켓
    아이유랑 유인나 외모칭찬에 수줍은 변우석 모습이 너무 좋네요.
    거울 보고 무너진다면서 현장에선 프로다운 멘트하는 거 진짜 우리 배우답다고 느꼈어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변우석님 정도의 비주얼도 거울 보며 무너진다고 하시니, 본인 외모에 대한 기준이 정말 높으신 것 같아요.
    아이유님과 유인나님 말씀처럼 완벽한 미남이시고, 그런 겸손한 모습마저 더욱 호감으로 느껴지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저렇게 칭찬을 들어도 수줍어하는 모습이 오히려 더 매력적이네요.
    겸손한 태도가 비주얼과 함께 더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 근면한나팔꽃O242787
    변우석 배우님이 겸손하게 말씀하시지만, 아이유님과 유인나님 말씀처럼 외모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그런 겸손함까지 더해져서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아이유의 칭찬을 듣고 있었는데, 변우석씨는 정말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네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한몫하는 것 같아요! 👍
  • 똑똑한복숭아J225053
    칭찬에 부끄러워하시다니 겸손하시네요
    우석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 열린자두W225054
    매일 들을 것 같은데 신기하네요
    그래도 매번 부끄러워하는게요 ㅋㅋ귀엽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외모 칭찬에 수줍어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그런 자연스러움이 더 빛나는 것 같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안녕하세요. 외모 칭찬을 들으니 너무 부끄러우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두분의 칭찬에 너무나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귀여운 것 같아요. 본인도 잘 생겼다는 거 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