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주행 데이네요 쉬면서봐야겠네요 !ㅎㅎㅎ

정주행 데이네요 쉬면서봐야겠네요 !ㅎㅎㅎ

1일 '기 대군부인'은 오는 5월 1일 1화부터 6회까지 재방송을 편성했다. 이날 오전 10시 45분 1화를 시작으로 6화까지 연속 방송한다. '뉴스데스크' 등 정규 방송은 그대로 방영되지만, 나머지 시간은 '21세기 대군부인'으로 꽉 채워 복습 시간을 마련

0
0
댓글11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대군부인 정주행 너무 좋네요. 저도 1화부터 다시 볼래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정주행 데이라고 하니까요 쉬는 날에 몰아서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재방송 편성 소식 덕분에 다시 정주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저도 이날은 편안하게 드라마에 푹 빠져봐야겠습니다
  • 눈부신늑대A944714
    1화부터 6화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정주행 편성이 정말 반갑네요.
    처음부터 다시 보면 놓쳤던 장면들도 새롭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 근면한나팔꽃O242787
    와, 1화부터 6화까지 정주행 데이라니 정말 좋은데요.
    이번 기회에 못 봤던 부분도 다시 보고 쭉 이어서 보기 딱 좋겠어요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정주행을 함께 하고 싶네요! '기대군부인'의 매력에 푹 빠져 봅시다. 쉬면서 보는 시간도 소중하니 즐겁게 즐겨보세요! 📺✨
  • 똑똑한복숭아J225053
    이렇게 쭉 정주행 하게끔 해주다니 센스가 대박이네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정주행 타이밍 제대로네요
    쉬는 날 몰아서 보면 꿀잼이에요
  • 열린자두W225054
    오 정주행 할 수 있는 기회네요
    연휴를 삼아 몰아보기 도전합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정주행하기 딱 좋은 타이밍인 것 같아요
    몰아서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쉬면서 보면 너무너무 딱 인근 그런 드라마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