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물 연기하는 장면 보셨나요?

눈물 연기하는 장면 보셨나요?

 

눈물 연기하는 장면 보셨나요?

 

진짜 너무 애절하고 감정이 다 느껴져서 ㅠㅠ 울컥했어요

 

이 장면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도 있던데 ㅠㅠ

 

진짜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 거 같아요 ㅠㅠ

0
0
댓글9
  • 변치않는멜론Q117059
    눈물 연기 장면 보면서 같이 울컥했어요 감정선이 섬세해서 더 몰입되더라고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두 사람 너무 애틋해요 
    얼른 적극적으로 사랑하길 바랍니다 
  • 혁신적인계피C1858535
    저도 그 장면 보면서 정말 배우의 감정 연기에 깊이 공감했어요. 말씀하신 것처럼 보는 내내 마음이 먹먹해지더라고요.
    진짜 연기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눈부신늑대A944714
    우석님 눈물 연기 장면은 정말 몰입감이 대단하네요.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저도 같이 울컥하게 되었습니다. 연기력이 정말 뛰어나네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네, 저도 그 장면 봤는데 정말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것 같아 울컥했어요.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저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더라고요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진짜 너무 감동적인 장면이었죠. 배우의 연기가 정말 인상적이에요.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연기력이라고 생각해요.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눈물연기하는데 같이 몰입되더라구요 ㅠ
    연기가 깊어진거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역시 연기 너무 잘해요
    저도 감정이입해서 눈물 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눈물 연기 참 잘했어요. 정말 슬퍼보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