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세상과 맞서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고 멋지네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드라마 내용이 흥미진진하네요. 아이유와 변우석의 조합이 정말 기대됩니다. 두 배우가 펼칠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응원합니다
혼자 모든걸 떠안으러 하는 희주.. 너무 슬펐어요.
오잉왜구럴까요 아직못봐서궁금해요
어머 아이유님 진짜 너무너무 예쁜거같아요 ㅠㅠ
기사 제목만 봐도 서사가 떠올라서 오늘 내용이 더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이혼 하자 할줄 몰랐어요 전개가 정말 빨라요
둘다멋있어요 사랑을 지키기위한 모습 응원해요
대사 전달력이 좋아서 장면 하나하나가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둘의 사랑이 너무 대단해요 끝나가는게 아쉬워요
점점 더 흥미로워져요 빨리 보고 싶어요
항상 서로를 위하죠 이런게 사랑인가봅니다
연기가 날이 갈수록 좋네요 몰입감있어요
결혼이 어쩐지 빠르다 했더니 이런식으로 역경이 나오는 군요. 이혼이라니 재밌네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앞으로가 궁금해욯ㅎ
세상과 전면전이라니, 정말 대단한 사랑인 것 같아요. 두 분의 굳건한 사랑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희주는 이안대군을 지키려하네요 앞으로 얼마 안남아서 아쉽군요
전개가 갈수록 흥미롭네요. 변우석 배우 연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