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올라온 사진 보셨나요? 이번 화가 역대급이라고 하는데 넘 기대되네여 이제 조금씩 후반부로 갈수록 더더 재밌더라구요 이젠 끝날까봐 걱정이네여 계속 보고 싶더라구요 ㅠㅠ
잘생긴물소S229095인스타 사진 보고 저도 이번 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더 흥미진진해지는 것 같아요. 벌써 끝이 다가온다니 아쉽지만,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