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배우가 우석님 전참시에서 언급했네요 ㅎㅎ 진짜 너무 잘생겼고 키가 볼때마다 커지는것같아서 우석님과 마주칠때 솔직히 키 2m넘죠?라고 물어봤다네요 ㅋㅋ
자유로운독수리Z126807와, 이연 배우도 우석 님을 그렇게 멋지게 느끼고 있었군요! 실제로 봐도 키가 계속 커 보이는 느낌은 정말 공감돼요. 이연 배우의 솔직한 질문이 정말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