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투샷 너무 보기좋네요 ~ 벌써 곧 종영이라니

투샷 너무 보기좋네요 ~ 벌써 곧 종영이라니

투샷 너무 보기좋네요 ~ 벌써 곧 종영이라니

10부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극 중 파트너 변우석과 함께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긋난 하트를 그리던 두 사람은 얼굴을 가까이하며 극 중 성희주와 이안대군의 관계 변화를 유쾌하게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0
0
댓글9
  • 무한한오리A129120
    10부 비하인드 사진들 유쾌하고 보기좋아요
    사진속 익살스러운 포즈와 표정이 웃을을 주네요
  • 유고양이
    연기톤이 안정적이라서 작품 전체 흐름도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좋아요
  • 야쁜기린
    오늘도 변우석 배우님 장면 보면서 몰입해서 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잘생긴물소S229095
    두 분의 투샷 케미가 정말 보기 좋네요.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이렇게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두 분 투샷 정말 보기 좋네요. 드라마 마지막 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니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사진 속에서 두 분의 케미가 정말 남달라 보여요. 앞으로도 두 분의 활동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투샷만 봐도 케미가 좋아서 흐뭇해지네요
    벌써 종영이 다가온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두 사람 투샷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다는 생각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두분 연기케미 좋았어요... 
    종영이 코앞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투샷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눈이 편안하네요
    벌써 종영이라니 아쉬운 마음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