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보기 좋은것같아요 ㅎㅎ

너무 보기 좋은것같아요 ㅎㅎ

너무 보기 좋은것같아요 ㅎㅎ

 대형견과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변우석의 모습
대형견과 코 뽀뽀를 하는가 하면, 끌어안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미소를 유발 너무 보기좋네요 !ㅎㅎㅎ

 
 
 
0
0
댓글9
  • 무한한오리A129120
    대형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변우석님이에요
    코뽀뽀도 하고 대형견과 행복한 시간보낸것 같아요
  • 유고양이
    작품 속 미소 장면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괜히 설레는 분위기가 있어요
  • 야쁜기린
    변우석 배우님은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기대하게 됩니다🔥
  • 잘생긴물소S229095
    변우석 배우님과 대형견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보는 사람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장면입니다.
    너무 훈훈하고 보기 좋은 조합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변우석 씨와 대형견이 함께 있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습이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무해한 분위기예요
    더정다정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보기 좋은 장면들이 많아서 더 재밌게 보고 있어요
    배우들 케미가 정말 좋은 듯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저 강아지 보고 소리 질렀어요. 
    우석님이랑 너무 닮았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보기 좋은 사진이라 계속 보게 되네요
    현장 분위기도 훈훈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