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 변우석 케미 진짜 좋네요

아이유 변우석 케미 진짜 좋네요

아이유 변우석 케미 진짜 좋네요

비하인드 사진 보는데 아이유랑 변우석 분위기가 너무 자연스럽고 귀엽네요. 극 중에서는 설레는 케미였다면 이런 익살스러운 표정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더 있는 것 같아요. 촬영장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이런 비하인드 사진 올라올 때마다 드라마 여운이 다시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야쁜기린
    감정선 이어가는 게 자연스러워서 작품 몰입이 잘 됩니다😊
    계속 응원하게 되는 배우예요
  • 잘생긴물소S229095
    아이유님과 변우석님 두 분 다 극 중에서 보여준 설렘 케미는 물론, 비하인드에서 보이는 익살스럽고 자연스러운 모습도 정말 보기 좋네요. 이런 사진들을 보니 촬영장 분위기가 얼마나 화기애애했을지 짐작이 갑니다.
    덕분에 드라마의 여운이 더 깊어지고 다시 돌려보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정말 아이유와 변우석 씨 두 분 케미가 비하인드에서도 느껴지네요.
    익살스러운 표정들은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와서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두 분 다 맑고 깨끗한 분위기가 있어서 같이 있는 모습만으로도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똑똑한복숭아Z1701653
    두 배우 조합이 생각보다 훨씬 잘 어울려요
    붙는 장면마다 설레는 분위기가 있네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아이유랑 변우석 조합 생각보다 훨씬 잘 어울리네요
    둘 분위기가 드라마랑 딱 맞는 느낌이에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두 사람 케미가 자연스러워서 더 몰입하게 돼요
    같이 있는 장면마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