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고양이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 10회는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선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희주랑 이안대군 서로 마음 확인하는 장면은 기다렸던 만큼 더 애틋하게 느껴졌네요
희주가 먼저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입맞춤하는 장면도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는 당당한 성희주인데 이안대군 표정 살피면서 긴장하는 모습이 괜히 더 설레더라고요
그리고 이안대군도 결국 마음 숨기지 못하고 다시 끌어안는 장면에서 몰입이 확 됐어요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는 감정이 잘 느껴져서 보는 내내 마음이 이상했네요
변우석 배우 눈빛 연기는 이번 회차에서도 진짜 대단했던 것 같아요
차갑게 밀어내는 표정이랑 흔들리는 감정이 같이 보여서 더 안쓰럽게 느껴졌어요
마지막 편전 화재 엔딩은 진짜 충격이었네요
불길 속에 이안대군 있다는 말 듣고 희주 뛰어가는 장면에서 같이 긴장했습니다
벌써 종영까지 얼마 안 남았다니 아쉬워요
남은 회차에서는 두 사람 꼭 행복한 결말 맞았으면 좋겠네요
3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