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고양이
인기 게시판 TOP 50
강아지랑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인데도 영화 장면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늑한 공간에 파스타랑 소품들까지 더해져서 전체적인 감성이 너무 따뜻하고 편안해 보이네요.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인데도 분위기랑 비주얼이 워낙 좋아서 그냥 한 컷 자체가 화보처럼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0
0
댓글9
강아지랑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인데도 영화 장면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늑한 공간에 파스타랑 소품들까지 더해져서 전체적인 감성이 너무 따뜻하고 편안해 보이네요.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인데도 분위기랑 비주얼이 워낙 좋아서 그냥 한 컷 자체가 화보처럼 느껴지는 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