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님이 10화 비하인드 사진 본인 인스타에 올리셨어요~~~ ㅎㅎ 하.. 베시시 웃고 있는 모습도 너무 잘생겼네요 그리고.. 대군자가 의상부터가 우석님과 찰떡이여요!
잘생긴물소S229095우석님 비하인드 사진 소식 정말 반갑네요. 베시시 웃는 모습이 너무 잘생겼다는 말씀에 저도 격하게 공감합니다. 대군자 의상이 찰떡같이 어울린다고 하니 얼른 확인하러 가봐야겠어요
자유로운독수리Z126807우석님 10화 비하인드 사진이라니, 바로 인스타로 달려가봐야겠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베시시 웃는 모습도 너무 멋지고, 대군자 의상도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리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