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 다슈 화보 온미남이다가 냉미남으로 분위기 확확 달라지시네요 온미남일때는 완전 소년청순미 보여주다가 냉미남은 시크 그 자체예요 모델 출신이라 그러신지 화보 분위기 항상 대박이예요 너무 멋지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