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재석 캠프 기대되요

예고영상보니 

진짜 많은일을 해서 혼이 나갈정도네요

우석님 소나기도 부르고 

장작패는데 나무가 아닌 땅에 찍어 넘 웃겼네요

5월26일 한다는데 기대되네요유재석 캠프 기대되요

0
0
댓글8
  • 뜨거운체리N128246
    예고 영상에서 혼자 정말 많은 일을하네요
    소나기 부르는 우석님 빨리 보고싶어요
  • 유고양이
    인터뷰 영상 보면 말투가 차분해서 더 호감이 갑니다
    사람 자체가 편안한 느낌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210340
    5월 26일 멀게만 느껴졌는데 조만간이네요 빨리 보고싶어요
  • 잘생긴물소S229095
    예고편만 봐도 유재석님 고생길이 예상되던데, 본방송이 정말 기대됩니다.
    장작 패다가 땅 찍는 모습은 정말 웃겼고, 우석님 소나기도 본방으로 꼭 보고 싶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진짜 땅에 찍는허당미에 넘 웃었어요
    소나기도 기대되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예고 영상 보셨군요 
    저도 본방 꼭 보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너무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되고 있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유재석 님 캠프 예고 영상 보니 혼이 나갈 정도로 많은 일을 하셨다던데, 우석님과의 케미와 장작 패는 모습이 정말 기대되네요.
    특히 땅에 찍는 장작 패기 에피소드는 벌써부터 웃음이 터져 5월 26일 본방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