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맞춤형 배려까지 너무 보기좋네요 ~

맞춤형 배려까지 너무 보기좋네요 ~

 아이유는 자신이 카메라에 잡히지 않는 신임에도 변우석이 감정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맞은편에서 함께 눈물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변우석은 아이유가 감독의 오케이 사인에 돌아서자 아이유의 어깨를 잡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은것같고 보기좋네요 !ㅎㅎㅎ

0
0
댓글2
  • 신나는바나나L210340
    두분 케미가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촬영장 분위기도 중요하죠
  • 즐거운사자K125300
    역시~~ 연기할 때도 상대배우를 배려하는 아이유~
    이런건 몸에 베어 있어야 나오는 거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