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님 매력포인트?

변우석 오늘 밤 9시 40분…올블랙 수트로 시선 압도 - 팬마음 커뮤니티

 

우석님의 매력포인트는 큰 키라고 생각해요

모델출신이라 배우 중에서도 정말 장신이신데요

그래서 여자연예인들이랑 케미가 더 돋보이는것 같아요

0
0
댓글5
  • 변치않는멜론Q117059
    변우석님 매력포인트 글 읽으면서 각자 시선이 달라서 재밌어요
    팬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조금씩 섞이니까 더 입덕 포인트가 많네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맞아요, 변우석 배우 키가 정말 크니까 다른 연예인들과의 조합이 훨씬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특히 여성 연예인들과의 케미가 정말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 맑은곰W120508
    영웅님 키 180넘지않나요 ㅎㅎ
    피지컬도 너무 좋으셔요
  • 즐거운사자L133900
    모델 출신이라 키가 크지요
    여자배우들과 케미도 돋보이네요 
    기똥찬여우W216318
    작성자
    그래서 넘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