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석님 노래가 이번 주 금요일에 나오네요

이번 드라마 OST를 우석님이 직접 불렀다는데 진짜 못 하는 게 없네요
평행선이라는 노래인데 제목부터 벌써 이안 대군 서사랑 딱인 것 같아요
15일이면 이제 얼마 안 남았으니까 우리 다 같이 차트인 시켜봐요
노래까지 잘하면 반칙인데 우리 우석님은 진짜 다 가진 것 같아 뿌듯해요
다들 금요일 잊지 마시고 노래 나오면 카페에서 같이 감상평 나눠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석님 노래가 이번 주 금요일에 나오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변치않는멜론Q117059
    기다리던 우석님 노래 이번 주 금요일에 나온다니 기대돼요
    일정만 알고 있어도 기다리는 시간이 빨라지는 느낌이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기다렸어요 오늘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진짜 금요일만 기다려진다니 너무 설렌다요. 우석님 노래, 드라마 OST라니 완벽한 조합인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우석님 이번에도 노래 부르셨군요
    음원 나오면 대박 예약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드디어 내일입니다. 어떤 곡일지 너무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OST를 우석님이 직접 불렀다니 정말 너무나 기대 되네요. 드라마의 노래까지 나온다니 정말 열심히 참여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