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디어 내일 OST 발매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ㅎ

드디어 내일 OST 발매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ㅎ

OST Part.11 '평행선'을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는 극 중 이안대군 역을 맡은 변우석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고조되고 있는 로맨스 감정선을 집약한 마지막 OST로 기대를 모은다 얼른 듣고 싶어지네요 너무 좋을듯여 !ㅎㅎㅎㅎ

0
0
댓글5
  • 변치않는멜론Q117059
    내일 OST 발매 기대된다는 말은 수요가 이미 형성돼 있다는 뜻이에요
    듣고 나서 앨범 재생횟수도 자연스럽게 늘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O207583
    너무 궁금해요 기대 많이 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변우석 배우가 직접 부르신 OST라니, 정말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이번 '평행선'으로 극의 감동이 더욱 깊어질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드디어 내일!!노래 너무 궁금하네요
  • 멋진멧돼지G1888927
    OST Part.11 '평행선' 15일 발매하는군요. 기대 많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