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치않는멜론Q11705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요즘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이안대군역할에 한창 인기 몰이인 변우석님을
너무 너무좋아하는 팬입니다.
이번 작품도 연기도, 내용도 너무 몰입도 있게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전에도 그랬고,,, 늘 OST참여가 좋은 우석님이죠.
이번에도 그 인기를 다시 한번 보여줄거 같아요.
드라마에 삽입된 노래를 들었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평행선은 지난 10화 엔딩에서 잠깐 나왔는데...
그 잠깐도 너무 좋아서 얼른 들어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내일 OST로 발매 된다는데... 이번에도 정식음원으로 발매되면..
연말 시상식을 휩쓸어 버릴까요?
얼른 들어보고싶습니다.
0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