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행선 OST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이안대군역할에 한창 인기 몰이인 변우석님을 

너무 너무좋아하는 팬입니다. 

이번 작품도 연기도, 내용도 너무 몰입도 있게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전에도 그랬고,,, 늘 OST참여가 좋은 우석님이죠. 

이번에도 그 인기를 다시 한번 보여줄거 같아요. 

드라마에 삽입된 노래를 들었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평행선은 지난 10화 엔딩에서 잠깐 나왔는데...

그 잠깐도 너무 좋아서 얼른 들어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내일 OST로 발매 된다는데... 이번에도 정식음원으로 발매되면.. 

연말 시상식을 휩쓸어 버릴까요?

얼른 들어보고싶습니다. 

평행선 OST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변치않는멜론Q117059
    평행선 OST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말은 이미 관심이 있는 편이에요
    간접적으로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 같이 올라가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O207583
    직접 불렀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변우석 배우님 OST는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작품인 것 같아요. 
    
    이번에도 떼를 맞추실 줄 압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너무나도 기대가 많이 되고 제목도 좋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평행선 기대 많이 되어요. 인기몰이할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