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부인' OST 드뎌오늘 공개네요 !ㅎㅎ

'21세기 대군부인' OST  드뎌오늘 공개네요 !ㅎㅎ

21세기 대군부인' OST Part.11 '평행선'을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
너무 기대가됩니다 6시되면 바로 들어봐야겠네요 ! ㅎㅎㅎ

0
0
댓글8
  • 변치않는멜론Q117059
    21세기 대군부인 OST 드디어 오늘 공개된다는 글은 음악도 기대하게 해요
    OST 듣고 나서 에피소드 다시 보려는 동기가 생길 가능성이 크네요
  • art.m
    발매 하기 전에 드라마 에서 들을 때도 너무 좋았는데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야겠어요
  • 열린자두W225054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오에스티 불러주셨음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드뎌나왔군요ㆍ빨리들어보고 싶네요ㆍ
    우석님 넘 멋찌다ㅡ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대박이네여
    드디어 나오네요 ㅠㅠ
  • 상쾌한너구리E116831
    OST Part.11 '평행선' 오후 6시 발매되지요. 기대 많이 되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정말 궁금해요 빨리 듣고 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와, 드디어 나오네요! 오랜만에 듣게 된다니 정말 설레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