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부인 진짜 갈수록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 축하드립니다 ~

 

11회 시청률 보고 저도 깜짝 놀랐어요ㅎㅎ 전국이랑 수도권, 2054까지 전부 1위라니 진짜 화제성 제대로 느껴지더라구요!! 게다가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했다는 게 요즘 얼마나 반응 좋은지 보여주는 것 같아요ㅠㅠ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 16.3%까지 올라간 거 보면 다들 몰입해서 보고 있었다는 느낌이에요ㅋㅋ 저도 보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감정선이 점점 깊어지고 전개도 긴장감 있어서 다음 화 기다리는 맛이 있더라구요ㅎㅎ
배우들 연기도 너무 좋고 분위기랑 영상미까지 다 살아 있어서 왜 이렇게 인기 많은지 알 것 같아요ㅠㅠ 정말 금요일 기다리게 만드는 드라마인 것 같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변치않는멜론Q117059
    21세기 대군부인 갈수록 더 재밌어지는 것 같다는 말에 동의돼요
    관계 진전 속도가 팬 기대를 잘 따라가고 있는 편인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대군부인은 갈수록 몰입감이 더 커지는 것 같아요
    전개가 흥미로워서 계속 기다리게 됩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회차 갈수록 몰입감이 더 강해지는 드라마였어요
    다음 화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습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갈수록 더 재밌어진다는 말 정말 공감됩니다
    후반부 몰입감이 특히 좋았던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후반부로 갈수록 전개가 더 흥미진진했어요
    다음 화 기다리는 재미가 큰 드라마였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갈수록 전개가 흥미로워져서 몰입됐어요
    후반부 힘이 정말 좋았던 드라마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이제금요일에  볼 것이 없네요
    드라마 뭐봐야 하나 볼게 없네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보내기 너무 아쉽지만 우석님 덕분에 매주 주말이 선물 같았어요 
    작품 만드느라 애쓰신 우석님과 제작진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 열린자두W225054
    드라마는 끝났지만 우석님이 남겨주신 깊은 여운은 오래갈 것 같아요 
    밤낮없이 촬영하느라 고생하셨을 텐데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늘이 마지막방송이라 아쉬워요
    21세기 대군부인의 우석님 너무 잘생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