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2의 소나기 될까… 변우석 OST 벌써 기대되는 이유

본문 이미지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변우석이 ‘21세기 대군부인’ OST에 참여했다는 소식만으로도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네요. ‘선재 업고 튀어’의 ‘소나기’가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OST 역시 또 하나의 신드롬을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변우석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드라마의 여운과 만나면 정말 오래 기억에 남는 곡이 탄생할 것 같아요.

드라마 속 감정을 다시 떠올리게 만드는 OST는 작품의 여운을 더 깊게 해주는데,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노래까지 잘하는 배우라는 걸 다시 한번 보여줄 변우석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멋진멧돼지C212527
    우석님 노래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나기는 지금 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제2의 소나기 될까 OST 기대는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니네요
    곡 만드는 팀이랑 잘 맞을 때 큰 시너지 나올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평행선 너무 좋아요 우석님 목소리 너무 좋은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OST가 제2의 소나기가 될지 기대돼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네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OST 분위기 벌써부터 기대되는 이유가 있네요
    소나기처럼 또 하나의 인생곡 나올 것 같습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소나기처럼 OST까지 흥행할 느낌 제대로 나네요
    목소리랑 감정선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소나기처럼 오래 기억되는 OST가 될 것 같아서 기대돼요
    우석 배우 감성 목소리랑 드라마 분위기가 잘 어울립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소나기처럼 또 하나의 대표 OST 나올 것 같아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이유가 있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OST 기대된다는 말 공감합니다
    감성 분위기가 작품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소나기 이후로 OST 기대감이 커진 것 같아요
    이번 노래도 오래 사랑받았으면 좋겠네요
  • 하잇
    오 우석님 ost 부르셨군요
    나오자마자 인기차트에 올라갈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제 2의 소나기 될거같은 예감인데요
    제목도 세글자로 똑같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21세기 대군부인’ OST에 참여했다는 소식 정말 좋았습니다. 이곡 인기 참 많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