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사과..ㅠㅠ

21세기.대군부인 역사왜곡등 문제가 좀 있나보더라구요. 에구. 안타깝네요. 우석님 아이유님 다 사과하고 난리던데 그걸 미리 제작진측에서 확인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어쨌든 유재석캠프 완전 응원합니다 !!

우석님 사과..ㅠㅠ

0
0
댓글9
  • 변치않는멜론Q117059
    우석님 사과 사진은 진심 어린 표정이 잘 살아나네요
    잘못된 부분은 인정하려는 태도라 믿음이 가네요
  • 백조
    역사왜곡 관련해서 제작사가 사과 해야 되지 않을까요?ㅜㅜㅜ배우분들이 너무 욕먹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마음고생이 있었을 텐데 안쓰럽네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제발회에서도 또 사과를 했네요 ㅜㅜ 질문던진 기자 누군지 참 무례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어쩔 수 없이 사과는 필수죠
     의도하지 않았던 의도했던 작품에는 약간의 하자가 있었다고 봅니다
     주연 배우로서의 책임감은 당연한 거겠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근데 돈을 그만큼 받으니까요 책임은 져야 하긴 하죠
  • 멋진멧돼지G1888927
    논란이 더 심각해지는 것 같아요. 우석님 사과문 잘 올린것 같기도 해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그냥 드라마일뿐 아닌가요. 창작물에 불편함을 느끼시는분이 많나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우석님의 사과가 진심으로 느껴지네요.
    팬들에게도 큰 위로가 되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