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러니, 불가리가 좋아하지. . 너무 소화를 잘햇어요.
진짜 올블랙에 흰악세사리..멋잘알! 머리헤어스타일도 너무 멋있으시네요
진짜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고급스럽고 세련되셨어요
존재감이 강렬하네요 ㅋㅋㅋ 모델이라서 포즈도 굿굿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이 너무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불가리 정말 잘 어울려요. 우석님이 잘 소화를 하는것 같구요
불가리 앰버서더 답게 잘어울리네요 고급미 세련미가 살아있죠
손을 잘 쓰네여 ㅎㅎㅎ 바로 시계랑 악세서리가 보여요
진짜 존재감 미쳤어요 진짜 존재감 있어요
불가리 착장이 변우석님 스타일과 잘 맞아요 보는 내내 분위기가 잡혀 있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