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선재...수트입과, 시상식 참석 했나요??
올블랙도 좋지만 역시 올흰도 포기 못해요.. 올화이트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뇨
수트가 굉장히 잘 어울리세요 더 멋지신 거 같아요
와 흔드는 손바닥이 너무 커서 놀라워요ㅋㅋㅋ시강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존재감이 느껴집니다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수트입은 모습 넘 멋져요. 매력적이기도 하구요
흰색 수트 잘어울리네요. 왕자님같아요! 진짜 완벽한 우석님ㅠㅠ흔들어주시는 손도 어쩜 저리 길고 큰건지 설레네요
우체통이 팬덤 명이죠 팬덤까지 알뜰 살뜰히 챙기며 언급하네요
우석님 수트입은 모습이 멋집니다. 피부에서 빛이 나네요.ㅎ
수트입은 우석님이네요 역시 완성형이네요오
피부에 번쩍번쩍 광이 나네여ㅎㅎ 넘 이뿌네용
진짜 정말 끝내주는 모습이네요 완전 완성형이신 거 같아요
정말 수트입은 우석님은요 임팩트가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