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라마 OST까지 완벽 소화한 변우석님 가창력에 또 반했네요

지난 21일 기사를 보니까 우석님의 남다른 음원 파워가 또 화제더라고요
출연작마다 직접 가창에 참여해서 빌보드에 멜론 차트 상위권까지 접수하셨다니 참 기뻐요
주인공이 직접 노래하니까 캐릭터의 애절한 감정선이 고스란히 와닿아서 더 몰입하게 되네요
요즘 대군부인 평행선 들으면서 위로받고 있는데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아직 음원 안 들어보신 분들 계시면 꼭 찾아보시고 앞으로의 행보도 같이 응원해 나가요

드라마 OST까지 완벽 소화한 변우석님 가창력에 또 반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재치있는계단W116634
    역시 노래도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정말 못하시는게 없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21세기 대군부인ost직접불렀네요
    평행선 아직 못 들어봤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노래를 워낙 잘하니깐, 
    OST가 항상 화재에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지현님 본업인 연기도 잘하시지만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 하시더라고요 다재다능하신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