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인기 게시판 TOP 50
지예은이 대화 도중 변우석을 향해 “오빠 너무 착하다. 너무 좋다”고 말했고, 변우석은 “갑자기 왜 이러는 거냐”고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그래도 바타가 더 좋지 않냐”며 지예은과 공개 열애 중인 바타를 언급했다. 이에 지예은은 “아, 그쵸”라며 수줍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애칭을 묻는 질문에는 “강아지? 막 이래”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변우석과 이광수의 표정이 급격히 굳어져 현장을 폭소케 했다
0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