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반응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케미가 좋아요 !

반응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케미가 좋아요 !

 지예은이 대화 도중 변우석을 향해 “오빠 너무 착하다. 너무 좋다”고 말했고, 변우석은 “갑자기 왜 이러는 거냐”고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그래도 바타가 더 좋지 않냐”며 지예은과 공개 열애 중인 바타를 언급했다. 이에 지예은은 “아, 그쵸”라며 수줍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애칭을 묻는 질문에는 “강아지? 막 이래”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변우석과 이광수의 표정이 급격히 굳어져 현장을 폭소케 했다

0
0
댓글2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다들 친해졌나봐요.
    핑계고에서 재미있는 케미 보여주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여기가 정말 반응이 너무너무 재밌고 케미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