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예은님 제육볶음 맛평가중인 우석X재석님

예은님 제육볶음 맛평가중인 우석X재석님

 

예은님 제육볶음 맛평가중인 우석X재석님 ㅋㅋ

재석님이 한입먹더니 맛없는건 아닌데 다시 찾을정돈 아니라고하자

그건 맞다며 맞장구치는 우석님이십니다

 

 

1
0
댓글3
  • 애착이가는무궁화I126486
    예은님 음식맛평가하는 우석님 너무귀엽네요 
    제육볶음은 정말 맛이 별루였나보네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맛 없는건 아닌데 다시 찾을 정도는
    아니라고 냉정하게 평가를 했네요 맛이 그저 그랬나봐요
  • 즐거운사자L133900
    제육볶음 맛이 별로였나보네요
    다시 찾지 않음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