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캠 제작진들에게 밝게 인사하는 우석님

유캠 제작진들에게 밝게 인사하는 우석님

 

 

유캠 제작진들에게 밝게 인사하는 우석님 ㅋㅋ

드라마 촬영때문에 유캠 촬영중 퇴근하게 되었는데

미소가 넘 이쁘더라구요

 

 

1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애착이가는무궁화I126486
    우석님 항상 밝게 웃으며 인사하는 모습 넘멋있어요
    우석님은 인성이 너무 바른 청년같습니다
  • 행복한강아지X128303
    인사성도 참 좋은 우석 배우님
    미소가 너무 이쁘네요 인성까지 좋은듯요
  • 즐거운사자L133900
    제작진들에게 인사도 잘 하시네요
    인사성도 너무 좋으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