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수님에게 너무 설렌다고 말하는 우석님

광수님에게 너무 설렌다고 말하는 우석님

 

 

광수님에게 너무 설렌다고 말하는 우석님 ㅋㅋ

아직 시작도 전이라서 그런지 설렘이 많이 커보이는 우석님이시네요~~

근데 이러고 30분 후에.... 영혼 탈탈...

 

 

0
0
댓글3
  • 무한한오리T227820
    예능은 쉽지 않죠
    드라마처럼 대본이 있는게 아니니까요
  • 즐거운사자L133900
    예능이 힘들긴하죠
    셀렘을 가지고 계셨군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예능의 길은 정말 멀고도 힘들죠..
    우석님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