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나두나두 우산 씌워주라 ㅎㅎㅎ 비도 안오지만 같이 쓰고파여
다정한 모습이 상상돼서 더 설레는 장면이에요이런 디테일한 순간들이 캐릭터 매력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우석님, 우산 씌워주는 모습이 너무 다정해 보여요그의 작은 배려에서 팬들이 더욱 마음을 빼앗기네요
우산 씌워주는 모습 상상만 해도 설레네요. 배려심까지 갖춘 게 완벽해요.
오랜지색 우산도 우석님도 넘 상큼해요 이 모습 그대로 나에게 걸어왔으면ㅎㅎ
헐 던킨도너츠도 모델 하세요?? ㅎㅎ우와 보러가야겠네요 던킨
이번데는 노란색 아니고 주황색 우산이네요ㅋㅋㅋ 어울리네요
어멋.. 저도 우산이 필요한걸요 우석님 저도 우산 씌워주세요 ㅋㅋ
저두요.... 우산이 필요하네요 ㅎㅎ 뒷모습도 멋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