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옆태든 앞태든 밑태든?? 암튼 다 잘생긴 우리의 우석이 ㅠㅠㅎㅎ긔염
옆모습에서도 완벽한 비율이 돋보이는 순간이에요자연스러운 모습에서도 분위기가 살아 있어서 멋있어요
변우석님의 옆태, 정말 잘생겼어요그의 실루엣만으로도 매력을 뽐내는 것 같아요
옆태 넘 멋지네요 어디하나 빼 놓지 않고 다 예쁘고 이렇게 청순할 수 있나요
마리떼 광고인가봐요 회색 맨투맨이 정갈해서 예쁘네요 ㅎㅎ
목도 기다랗고 역시 모델이라 키가 커서 그선지 다 기다랗네요
옆태 미남 변우석님 맨투맨이 명품처럼 잘 어울리시네요
옆태미남 완전 인정이죠 ㅠㅠ 이마부터 턱끝까지 다 잘생겼어요
우석님은 옆태뿐만 아니라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든태는 다 멋지고 훈훈하네요
우석님에게 옆태가 중요한 걸까요 모든 순간이 최고네요
옆태미남이라니! 옆태뿐만 아니라 모든 얼굴이 잘생기셨는데요!
옆태 미남 표현 적절한 것 같아요. 우석님은 표정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저는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요?!옆태 앞태 뒷태 모태 미남이라고 생각 합니다~ 보니 흐뭇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