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영우, 제2의 변우석될까.."'견우와 선녀' 제2의 '선업튀'"

🌷추영우, 제2의 변우석될까.."'견우와 선녀' 제2의 '선업튀'"🌷추영우, 제2의 변우석될까.."'견우와 선녀' 제2의 '선업튀'"

0
0
댓글7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분위기가 확실히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연기 스타일이 어떻게 다를지 기대돼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제 2의 무언가가 된다는게 사실 쉽지가 않지용
    제 1의 본인이 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 열린자두W225054
    요즘엔 이런 기사도 나네요~ 추영우님 잘되시는거랑은 별개지요
    우석님만의 길을 갑시다 화이팅 ㅎㅎ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추영우님도 요즘 인기많더라구요
    우석님만큼 인기가 많아지려나요 ㅎ 
  • 해든
    추영우님도 요즘 대세죠!
    앞으로 더많은작품에서 뵐수있으면 하네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추영우님은 처음 들어보는데
    우석님만큼 잘 하실 수 있으지 모르겠네요
  • 투인맘
    우리 우석배우님은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멋진 배우이기때문에 이런 자리에 오른거같아요~~ 앞으로 많은 배우들에게 귀감이 되는 배우가 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