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우석님 첫 서울팬미..첫날
얼마나 이시간을 기다렸을까요?
소나기 부르고 마지막 멘트하고 마지막 인사하는 장면인데
역시 눈물을 보이셨어요
정말 만감이 교차했을꺼예요. 우석님의 감정과 진심을 좋아하고 지지합니다
팬미팅 많이 열어주세요
0
0
댓글18
우석님 첫 서울팬미..첫날
얼마나 이시간을 기다렸을까요?
소나기 부르고 마지막 멘트하고 마지막 인사하는 장면인데
역시 눈물을 보이셨어요
정말 만감이 교차했을꺼예요. 우석님의 감정과 진심을 좋아하고 지지합니다
팬미팅 많이 열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