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aaa시상식 사진^^ 둘은 바라보며 웃을때 제일 이쁨 그외 사진은 혜윤이만 바라보는 목안아프니? 우석아 사진모음입니다
고개 자주 숙이는 장면 보면 목 아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비율이 워낙 좋아서 서 있기만 해도 시선이 가는 느낌이에요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정말 사랑스럽게 바라보네요
보는데도 목이 아플 것 같은데 직접 하면 얼마나 힘들까 싶어요그래도 저런 자세에서도 집중력 잃지 않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긴 기럭지 덕분에 이런 귀여운 걱정도 나오네요.화보 찍을 때 자세 잡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두분여전히 친하시군요 두분 응원합니다
우와 변우석님 혜윤님이랑 정말 잘어울리네요 계속 보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목이 돌아가있네요 귀여워요ㅠㅠ
솔선커플 같이있는거 예쁘네요 두분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ㅎㅎ
둘이친해보여요 보기좋습니다
목 안아픈가!?!ㅋㅋㅋ싶을정도로 계속해서 쳐다보고잇네요
혜윤님만 바라보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만나 반갑나봐요
시상식 때군요!! 정말 멋졌어요
저도 이영상 봤는데 혜윤님만 거의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 혜윤님은 거의 정면만 보고계시고 우석님 해바라기인가요
정말 키가 크신거 같아요 혜윤님과 투샷 보기좋아요
따뜻한 눈빛이 느껴져요 서로 아껴주는것 같아요
둘이 너무 친해보이네요 다정한게 조습니다
혜윤님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나봐요 이 날 두분 다 멋있었어요
쳐다보는것보소 ㅠㅠ팬인 우리가 봐도 제대로 심쿵이에용 ㅠㅠ
우석님 시종일관 해윤님 보고 계시네요 자칫하면 오해 할 듯..ㅎ
정말 목 아프겠어요 그만큼 친해보입니다
네 혜윤이 많이 바라보긴해요 혜윤이가 이쁘고 귀엽긴하지...우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