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아 목 안아프니.??????

aaa시상식  사진^^ 둘은 바라보며 웃을때 제일 이쁨 그외 사진은 혜윤이만 바라보는 목안아프니?  우석아 사진모음입니다

우석아 목 안아프니.??????우석아 목 안아프니.??????우석아 목 안아프니.??????우석아 목 안아프니.??????

0
0
댓글25
  • 유머있는바다H201957
    고개 자주 숙이는 장면 보면 목 아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비율이 워낙 좋아서 서 있기만 해도 시선이 가는 느낌이에요
  • 매력적인참새A361326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정말 사랑스럽게 바라보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보는데도 목이 아플 것 같은데 직접 하면 얼마나 힘들까 싶어요그래도 저런 자세에서도 집중력 잃지 않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R116518
    긴 기럭지 덕분에 이런 귀여운 걱정도 나오네요.화보 찍을 때 자세 잡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L612820
    두분여전히 친하시군요 
    두분 응원합니다
  • 변치않는멜론Q117059
    우와 변우석님 혜윤님이랑 정말 잘어울리네요
    계속 보게 되는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ㅎㅎㅎ목이 돌아가있네요 귀여워요ㅠ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솔선커플 같이있는거 예쁘네요
    두분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ㅎㅎ
  • 기똥찬여우K127718
    둘이친해보여요 보기좋습니다
  • 친절한두리안M126960
    목 안아픈가!?!ㅋㅋㅋ싶을정도로
    계속해서 쳐다보고잇네요
  • 잠재적인팬더O213719
    혜윤님만 바라보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만나 반갑나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시상식 때군요!!
    정말 멋졌어요
  • 맑은곰W120508
    저도 이영상 봤는데 혜윤님만 거의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
    혜윤님은 거의 정면만 보고계시고 우석님 해바라기인가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정말 키가 크신거 같아요
    혜윤님과 투샷 보기좋아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따뜻한 눈빛이 느껴져요
    서로 아껴주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둘이 너무 친해보이네요
    다정한게 조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혜윤님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나봐요
    이 날 두분 다 멋있었어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쳐다보는것보소 ㅠㅠ팬인
    우리가 봐도 제대로 심쿵이에용 ㅠㅠ 
  • 무한한오리T227820
    우석님 시종일관 해윤님 보고 계시네요
    자칫하면 오해 할 듯..ㅎ
  • 상냥한벚꽃O207583
    정말 목 아프겠어요 그만큼 친해보입니다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혜윤이 많이 바라보긴해요 
    혜윤이가  이쁘고 귀엽긴하지...우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