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포카리스웨트 광고인줄 알았어요ㅎㅎㅎ 너무 청순한거아닌가?
짧은 순간에도 설렘을 주는 분위기가 정말 대단해요 팬들에게 항상 따뜻하게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변우석님의 인사하는 모습, 정말 설레요. 팬들에게 다가가는 따뜻한 마음이 너무 좋아요.
짧은 순간에도 설렘을 주는 모습이네요.팬들에게 다정하게 인사해주는 모습이 참 따뜻해 보여요.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이 좋네요. 다정해 보입니다
인사 우석 설레네요 미소가 화사해요
인사해주는 변우석님 정말 멋지네요 화보 정말 잘나왓어요
해맑은 모습이네요 인사하고싶어요
설렙니다 이거 피지오겔광곤가요??
설레네요 구ㅣ엽게나왔어요 ㅎㅎㅎ
헐 설렘 가득이네여 청량하고 이뻐요
이 사짐 너무 잘나왔어요!! 당장 배경화면 각 할거같은 느낌??
눈, 코, 입 완벽한데 표정까지 천재적… 카메라도 사랑할 얼굴
아침 햇살 맞으면 서 고개들었더니 인사해주면 너무 좋겠다ㅋㅋㅋ
인사해주는 설레는 포즈네요 ㅎㅎㅎ 진짜 햇살남이에요
우석님은 인사하는 모습도 스윗하네요 저도 모르게 손을 대보게되네요
이 사진 언제봐도 너무 잘생겼네요 맑고 투명해요 ㅎ
인사하는 모습이 너무 설레고 멋져요 ㅎㅎ
인사하는거 넘 설레네요 너무 해맑아요
헐 완전 다정해요 ㅠㅠ 스윗하고 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