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만에 선재아부지와 선재소환

미국 재활훈련 간다고 출국인날 타임캡슐열고 솔이에게 이야기하고 집에와 아빠랑 마주한씬 

선재아빠 치약 디테일 미쳤구 

선재도 얼굴표정연기 잘하네요

두사람의 연기에 웃음 터져요간만에 선재아부지와 선재소환간만에 선재아부지와 선재소환간만에 선재아부지와 선재소환

1
0
댓글35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그때 그 장면들이 다시 떠오르면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봐도 여전히 깊은 감동이 남아 있는 느낌이에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선재아부지와의 케미가 정말 재미있어요.그들이 함께하는 모습은 항상 기대가 돼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이 조합은 언제 봐도 훈훈하네요.추억 돋는 장면들이라 다시 봐도 좋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이렇게 보니까 되게 오랜만인 거 같아요. 좀 그림 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너무 웃긴장면이네요
    마스크팩재밌었어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오랜만에 보는 선압튀네요
    두분다 연기릉 잘해서 리얼해요
  • 섬세한낙타T202236
    이때 정말 재밌었어요ㅋㅋㅋ선재는 선재아부지와도 케미가 참 좋았어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이때 진짜 연기 최고였어요
    두분 다 연기 잘하네요
  • 신비로운딸기N368044
    치약이 디테일이네요  ㅋㅋ
    섬세하게 연기를 잘하시네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ㅋㅋㅋ현실고증인가요 두분다좋아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케미가 너무 좋았었지요
    솔선 커플도 다시보고싶네요 ㅠㅠ 
  • 기똥찬여우K127718
    오랜만이에요 두분 케미 좋습니다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랜만에 또 보네요
    다시 봐야겠어요
  • 즐거운사자D116500
    지금봐도 너무 재미있네요 선재 아빠랑 케미 좋았어요 코믹연기 넘 잘하시는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Z183539
    미모랑 분위기가 너무 압도적이라 숨 막힐 지경… 감당이 안 됨돼요
  • 용맹한파파야D124456
    아빠분 연기 넘 잘하셔요 ㅎㅎㅎ
    비디오 사건도 글코 웃겨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선재아부지와 선재 두분다 연기를 넘 잘하셔서
    보는데 너무  편햇어요 ㅋㅋ
  • 귀여운튤립Q126471
    어머 선재아버지도 올만이네요
    진짜 연기 너무너무 잘해요 ㅎ 
  • 유머있는바다C125557
    케미 대박이네요
    잘 보다가 갑니다
    
  • 친절한두리안D210360
    선재는 언제봐도 좋은거같아요 ㅎㅎ 항상 그립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