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뭫드시고 계시는걸까요?? 저도 오늘 저거 먹으러 갈랍니다 ㅎ
뭘 먹어도 화보 같은 비주얼이겠죠 먹는 모습까지 팬들한테는 소중한 순간이에요
우석님 먹는모습도 귀엽네요 정말 잘생긴거같아요
우석님이 먹는 모습도 귀여워요.그런 소소한 모습까지 팬으로서는 너무 사랑스럽네요
뭘 먹어도 화보 같네요.이런 자연스러운 모습도 너무 좋아요.
인스타 사진이네요. ㅎㅎ 의도해서 찍은걸까요?
디저트 먹는건가요 맛있는거 먹네요
무슨 음식인지 진짜 모르겠네요ㅋㅋ 맛있어 보여요
어머 진짜 뭐드시고 계신건가요 ㅎㅎ 저 접시에 있는 고기같은거 드시는건가요..
변우석님 먹고있는거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너무 먹고싶네요
이 사진 진짜 남친짤 같네요~~ 맛있는거 먹는거 같네요 굿굿
머먹고 계신걸까요 창분밖풍경이 멋있네요
먹는것도귀엽네요 뭘까요???
맛있는거 먹고 있는 모습이 우석님 너무너무 행복하세요 !
맛있어보여요 저도먹고싶네요 ㅎㅎㅎ
비니랑 후드랑 이 조합 너무 훈훈하구 조은데...?ㅎㅎ 따라할까
헐 먹는 거 귀여워요 ㅠㅠ 보기만 해도 좋아요 ㅠㅠ
뭔가 먹는게 흥미 없어보이는 표정ㅋㅋㅋㅋㅅ 살짝 권태로워보에요
빛을 머금은 듯한 미모… 조명조차 필요 없는 비주얼
먹는모습도 귀여워요 비니가 진짜 잘어울리느것같아요 넘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