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의 우석님 입덕계기입니다 ㅎ_ㅎ 여러분은 어떤가여~!

저의 우석님 입덕계기입니다 ㅎ_ㅎ 여러분은 어떤가여~!

 

 

일단 입덕계기로 선업튀를 말하면 모든사람과 똑같은 입덕계기 일 것 같고

너무너무 뻔한이유 인 것 같아서 생각을 계속 해봤는데요!

 

원래도 선업튀 때문에 좋아지게된 건 맞지만 호감인 배우님 그 이상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열심히하는 배우님! 잘생긴 배우님 ㅎㅎㅎ 

이렇게만 생각했었는데.....

 

>>> 까르띠에의 앰버서더<<<

사진이 저를 그냥..치고 갔습니다..

 

진짜 원래도 우석님 올블랙 패션착장을 좋아하긴했는데요

(다른사람들이 우석님 퍼스널컬러가 블루다! 라고할때 혼자서

블랙 이 더 좋아요!!를 외치던 사람입니다 ㅎ)

 

까르띠에의 모든 모델사진들이 진짜 너무나도 제 취향이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완벽한 입덕을 이때 한 것 같아요!!!

그뒤로 팬마음에서도 우석님 게시판에 계속 오게됐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블랙착장우석님 진짜 최고입니당 최고최고 

 

 

 

1
0
댓글32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입덕 계기라니 완전 공감되는 말이에요
    연기할 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빠져들어요
  • 매력적인참새A361326
    우석님 입덕계기..
    저는 웃는 모습에 설레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저도 우석님에게 입덕한 이유가 있어요.그의 다양한 매력 덕분에 팬이 될 수밖에 없었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팬미팅 다니느라 바쁘셨겠죠? 언제 드라마로 돌아오실지 기대돼요. 우석님은 정말 훈훈한 미남이에요, 누나들의 미소를 유발하죠.
  • 상쾌한너구리O116531
    다들 입덕 계기가 궁금하네요.팬마다 다른 이야기들이 있을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저의 우석님 입덕계기 아주 좋았습니다~
  • 호잇
    블랙 의상 입으면 진짜 시크하고 섹시해보여요
    근데 블루,핑크 의상 입으면 청량 그 자체예요 ㅠ
  • 다정한코코넛T125458
    선업튀가 역시 한몫을 했습니다
    좋은 작품 만난 건 행운이라 봐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블랙의상도 잘 어울리고, 
    퓨어한 색도 잘어울리고,,,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까르띠에 화보사진보고 저도 너무 멋있어서 감탄했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블랙착장 취향이에요
    시크한 느낌이 들어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확실히 블랙의상일때가요
    시크하면서도 섹시한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N242438
    블랙 시크하고 넘 멋지죠
    까르띠에 시계도 넘 잘어울려용 박제..
  • 섬세한낙타D226636
    블랙도 너무 잘어울려요 모델 처럼 사진도 잘나왔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변우석님 키가 커서 입덕하게 된것 같아요
    정말 멋있어요
  • 섬세한낙타T202236
    까르띠에 저 화보 진짜 너무 잘나왔어요ㅠㅠ 스타일링 완전 찰떡이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확실히 블랙이 얼굴이 살아요 
    진짜 우석이즈뭔들이겠지만 ㅎㅎㅎ
  • 신비로운딸기N368044
    블랙도 잘어우려요
    보는 눈이 있으시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까르띠에사진너뭉먹졌죠 ㅎㅎ 프라다도멋져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드라마 보고 입덕 했습니다
    올해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