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맞아요ㅋㅋㅋㅋ 변우석님은 웃을때가 가장 예쁜궈 같아요 정말
미소 하나만으로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배우라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웃음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진짜 웃을 때 너무이쁘네요 우석님 미소가 너무 좋아요
변우석님의 웃는 모습은 정말 이쁘죠.그 미소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져요
요즘 우석님 인기가 대단한 것 같아요. 언제 봐도 멋지고, 계속 웃음이 나요.
미소가 진짜 반칙이에요.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네요.
그냥있어도 좋지만 웃으면 백만배 더 이쁘쥬
웃을때 더 이쁜 사람 순정남 같이 보았답니다
애기때랑 똑같이 생겼어요 ㅋ큐ㅜㅜ 웃으면 진짜 너무 귀여워지는것 같아요
저 웃는 모습에 정말 녹아들지요 우울할 틈을 전혀 주지를 않아요
대형견 같아요. 웃는 모습에 저도 심쿵합니다.
웃을때 너무 해맑게 웃으셔서 보는저도 따라 웃게돼요
정말 웃을때 환하고 사랑스럽게 웃으시는데 저도 웃음이 나와요
웃을때 너무 예뻐요 선한 영향력도 보여줘요
웃을때 더 이뻐요 선한 내면이 드러나는 거 같아요
저렇게 웃으면 다 쓰러집니다 멋진 외모에 순수한 미소가 마치 무한의 무기가 되는 순간이죠
웃는 모습 보기좋네요 저도 웃게되네요
웃을때 더 멋지군요 항상 이쁜 미소에요
저 미소에 제 마음이 녹네요. 역시나 살인미소네요. 모두의 마음이 심쿵 하겠네요.
웃는모습이 정말 이뻐요 눈웃음이 귀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