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지난번 이디야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온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한참 기다려 받아서 그런지 기쁨이 두배였어요.
음료 10잔 마시고 얼른 참여했지요.
세트로 갖고 싶었는데 1인 1회라 너무 아쉬웠어요.
세트로 받았음 하나는 보관하고
하나는 사용하려 했는데요 ㅜㅜ.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그냥 전시용으로 보관 할까봐요.
아까워서 쓰기 넘 아깝네요.
우석님 블루랑 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매일 우석님 보며 힐링하네요.
0
0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