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렌즈 꼈다고 말 안 하면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 어울렸어요 눈빛이랑 분위기까지 더 맑아진 것처럼 느껴졌어요
귀공자 느낌의 우석님이시네요 밀라노변우석은 정말 최고였어요
크리니크 사진이 젤 맘에 드네요 전부다 너무 잘 나와서 그동안 촬영을 얼마나 한건지 진짜 많아요
진짜 모델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네요. 저 비주얼은 진짜 감탄만 나와요
우석님 아직도 오렌즈 모델이신가보네요 ㅎㅎ 제가 렌즈를안껴서 잘 모르지만 렌즈브랜드랑도 잘어울리네요
오렌즈 저도 지나갈떄마다 우석님 사진 보이면 너무 반가워요 ㅎㅎ
아우...저 웃음을 보니 기분좋아지네요.. 멋진 우석님.. 빨리 작품 보고 싶어요
오렌즈 평소 애용하는 상품인데 우석님 광고보고 계속 사용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