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작은 인사에도 진심이 담겨 있는 게 보여요 팬들과의 거리가 가까워서 더 따뜻하게 느껴져요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너무 따뜻했어요.그렇게 소중히 팬을 대하는 모습이 멋져요
팬들한테 인사해주는 모습 천사같네요 ㅎㅎ 은은히 미소짓는 것도 이쁘구요
스윗한 미소를 지어주네요 인사하는 모습이 훈훈해요
우석님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항상 빛나길요
안경 쓰신 얼굴 너무 좋아요 ㅎㅎㅎ 정말 스윗한 미소네요~
언제나 그랬듯 다정한 우석님이네요 공항에서 조금만 질서좀 지켜주면 좋겠어요
오늘따라 손이 작아보이네요 ㅎㅎ 우리 우석님 손 엄청큰대!
이 사진은 진짜 고화질인데요 미소가 참으로 아릅답습니다
우석님 살짝만 미소를 지었을 뿐인데 제 심장은 왜 뛸까요
안경이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선재와는 또 다른 느낌인데요
인사하는 모습 훈훈해요. 차분해 보이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