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팬들에게 손 흔들며 바쁜 스케줄 ~~~
오 변우석님 밀라노 프라다쇼 가는건가봐요 요번 착장도 너무 예쁘네요
정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계시네요ㅎㅎ 어깨가 정말 넓은듯해여
비율대박이네요증말 부러워요ㅠㅠㅠ
우석님 정말 너무 멋지고 잘생겼어요 ㅎㅎ 특히 비율이 대박이네요 응원합니다
팬들에게 인사 잊지않네요 감동이네요~~
멀리서봐도 알겠네요 비율이미쳤어요
밀라노이시군요 너무 모델포스네여
우석님은 멀리사봐도 기럭지가 장난아니게 기네요
바쁜와중에도 팬들에게 인사해주네요 ㅎㅎ 역시 매너가 좋아요 우석님은
얼굴은 잘 안보여도 멀리서봐도 연예인이네요 모델이라서 그런지 옷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남들보다 머리 하나가 훌쩍 크네용.. 우석님은 길에서 봐도 다 쳐다볼거같아여
피지컬 장난 아닌 우석님 모습이네요.. 그냥 대충 찍힌 사진 같은데 연예인 아우라가 있네요
흐린 화질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 제 앞에서도 손 흔들어줬으면.
날씨가 도움이 되겠네요 행사가 잘 되겠어요
헉 첫번째 사진 진짜 남친미 넘쳐용... 처음 보는 사진인데 넘 마음에 드는데요?
날씨요정 변우석 도와주세요 ! 진짜 활동 잘하구오세용 최고최고
우석님 피지컬 너무 멋지네요! 어딜가나 눈에 띄네요^.^
우석님 비율이 너무 좋네요 멀리서도 빛나는 비주얼이에요
우석님 비율이 엄청 나네요.밀라노에서도 돋보이시네요.
우석님 밀라노 가셨군요!!! 예전에 밀라노에서 모델활동 하셨을때 넘넘 멋있으셨었는데 이번 스케줄도 넘 기대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