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프라다 의상 피팅하러간거 노메이크업이네요

프라다 의상 피팅하러간거 노메이크업이네요프라다 의상 피팅하러간거 노메이크업이네요프라다 의상 피팅하러간거 노메이크업이네요

 

패션쇼 가기전에 의상 피팅하는것 같은데 노메이크업에 머리도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0
0
댓글31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변우석님, 노메이크업인데도 너무 멋져요
    그 자체로도 이미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수수한 느낌인데도 분위기가 살아있어요. 메이크업 없이도 분위기 자체가 화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와,,, 노메이크업 맞나요?
    피부 진짜 좋네요 .
  • 수려한백합D212674
    피부가 엄청 좋으세요 자연스러운 사진이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노메이크업인데도 피부가 정말 좋네요
    헤어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피부가넘좋더라구요 청순하네요 ㅎㅎ
  • 친절한두리안M126960
    노메이크업인데도 완벽하신데요
    진짜 너무 멋진 사진들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노메이크업도 정말 잘생겼어요
    잘생기지않은 순간이 없는듯하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편안하게 피팅하러 간 룩도 너무 좋아요 꾸안꾸 느낌이라 달라보이네요 뭘해도 잘생겼을 비주얼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Z183539
    생얼조차도 
    이런 비주얼을 가진 분이 존재한다는 게 신기해요
  • 이미나
    노메이크업이 훨씬 자연스럽고 좋네요 
    의상 피팅전인데도 이렇게 멋잇다니!! 
  • 명랑한삵A116432
    노메이크업인데도요
    빛나는 피부 완전 부럽네요 
  • 포근한꽃바늘H216777
    노메이크업 자연스럽게 잘생겻어요
    앉아잇는데도 피지컬 대박이네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이란 편안한 무드 사진도 좋네요
    우석님 사진 많이 올려주면 좋겠어요 
  • 기똥찬여우K127718
    꺅 저런 모습도 잘생겼어요 밀라노 찢ㅈ었네요
  • 잠재적인팬더Q127719
    와수수해보여요 너무청순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대표로 두분이서 가셨었나보네용
    우석 배우님 밀라노를 찢으셨더라구여 ㅋㅋ 멋졌습니당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앉아있는 모습도 그저 화보같네요~
    줄무늬 옷이 기깔나게 잘 어울립니다 우석님한테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둘다 사람이 아닌거같네요 ㅎ 우리와 다른
    세상에 살고 잇는분들인거 같아요 ㅠㅠ
     
  • 수려한백합A124674
    노메이크업 이라고요?? 헐헐 대박 
    연예인은 연예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