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디야 변우석 팬미팅 이벤트!!!

이디야 변우석 팬미팅 이벤트 시작!

🙉 단 70명!

어마어마 하겠다는 생각이~

 

이디야 변우석 팬미팅 이벤트!!!

1
0
댓글4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이디야에서 진행하는 팬미팅 이벤트, 기대돼요
    팬들에게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우석님..진짜 한번만 만나고 싶다. ㅎㅎ
    베스킨은 떨어 졌는데... ㅎ
  • 신선한람부탄O188967
    70명의 행운은 누가 가지고 갈까요
    이번에 신청해서 꼭 실제로 보고싶어요
  • 뽀꾸기
    응모라니요ㅜㅜ. 추첨에 진짜 자신없는데 온동네 사람 끌어다 응모해야 하나싶네요ㄷㄷ.
  • 용기있는오디G214163
    출석만 해도 응모 기회를 주나봐요?
    당첨되면 진짜 좋을 것 같네요
  • 수려한백합D212674
    좋은 응모네요 얼마나 기대가 될까요
  • 섬세한낙타T202236
    헐 팬미팅이라니 대박이에요! 저도 가고싶어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변우석님 팬미팅 이벤트 너무 너무 좋은데
    당첨됐으면 좋겟네요
  • 섬세한낙타A207536
    완전 치열하겠는데요
    행운의 70명은 과연 누구일까요
  • ocknae
    70명이라니 너무하다,,,팬이 몇 명인데ㅠㅠ추첨 빡시겠네요ㅠㅠ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팬미팅 응모 재밌어보여요 사람들 많이 몰리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둘 다 너무 잘 어울리지만 전 갠적으로
    뽀글머리가 좀 더 잘어울리는것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V136595
    선남 선녀네요.
    보는것 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둘다 멋있는것 같아요
    하나 꼽자면 저는 뽀글이가 더 좋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선남 선녀네요.
    보는것 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4월1일이군요 저도 참석하고싶네요ㅠㅠㅠ 응모하러가ㅑ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와ㅠ이디야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변우석 팬미팅이라니 최고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헉70명 많다면 많은 숫자라지만...
    다시 보니 너무 소수정예네요 ㅋㅋㅋ
    뽑히신 분들 너무 좋으실거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이디야열일하네요 넘재밌꼤어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이디야 변우석 팬미팅 ! 4월1일 우리만나요~
    하늘색이 잘어울리는 우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