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소나기 한곡 반복중이에요 ㅎㅎ

우석님 소나기 한곡 반복중이에요 ㅎㅎ

 

역시 우석님은 사랑이여요...

오늘 너무 오랜만에 소나기가 막 생각나는거에요!

한곡반복 하면서 집안일 하다가

결국 유튜브에 우석님 검색해서 엄청 찾아보는중 ㅎㅎ

특히 마마 영상은 볼때마다 대박인게

정말 백마탄 왕자님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키도 훤칠하신데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나중에 또 앨범하나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1
0
댓글43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잔잔한 멜로디가 계속 귓가에 맴도는 것 같아요
    듣고 또 들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빠져들어요
  • 맑은곰W120508
    우석님의 소나기 노래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저는 마마때 소나기 불러주셨던 영상 무한으로 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변우석 배우님 노래 잘 불러서 깜짝 놀랬어요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너무 잘 부르십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마마 우석님 너무 잘생겼네요
    이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 순수한악어F130437
    우석님 소나기노래는 중독성이 강하지요
    저도 자꾸 듣게되네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오늘같이 비오는 날 꼭 들어요
    여름 되면 또 많이 들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소나기도 너무 좋은데... 전 신나는 
    곡이 더 좋아요 ㅎㅎ
  • 신선한람부탄O188967
    비가 오니까 소나기 생각나더라구요
    우석님 목소리가 딱이에요!
  • 기쁜기린C216401
    우석님 소나기 노래 정말 좋아요 ㅎㅎ 
    저도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 변치않는멜론U214459
    우석님 소나기 역시 노래가 넘 좋죠 목소리도 잘어율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정말 소나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계속 들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 수려한백합D212674
    소나기 좋아요 저도 계속들어요
  • 신속한박하X229391
    노래까지 잘 부르시니 사기캐입니다.
    저도 뭐 하나라도 확실히 잘 하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O116453
    소나기 들으면 드라마 생각나요
  • 용맹한파파야D124456
    저도 소나기 아직도 들어요 
    노래도 좋고 우석님이 불러서 더 좋은것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이 노래든 한번 들으면 열번은 들어야 돼요. 초등학생 조카도 좋아하는 노래예요
  • 뜨거운체리P207446
    이노래누무좋죠 ㅠㅠ 저도마이들었어요
  • 섬세한낙타T202236
    소나기 요즘에 저도 잘 들어요~ 비오는날엔 더 듣게 돼요
  • 공손한목련L118378
    마마때 왕자님 코트 너무 멋졌고 소나기 무대도 훌륭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우석님 소나기 한곡 반복중이시군요  저도  자주자주 듣고있어요